미도인 창업비용 알아보기

미도인은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한식과 양식의 조화로운 메뉴를 판매하는 가게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상권에 입점하여 인기를 얻으며, 많은 손님들이 밖에서 줄 서서 기다리는 인기 매장입니다.

미도인 창업비용

미도인 프랜차이즈 창업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맹비: 1,100만원
  • 교육비: 550만원
  • 보증금: 300만원 (가맹계약 해지 시 반환됨)
  • 기타 비용을 포함한 신규 창업비용: 1억 2,800만원 (상가 컨디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미도인은 2021년에 전체 가맹점 수가 12개이고, 신규계약은 3개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의 가맹점과 직영점 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미도인 가맹점은 연매출 약 1억 7000만원, 월매출 약 800만원, 평균 면적은 3.3㎡입니다. 이는 해당 정보가 2021년 기준으로 공개된 것이며, 가맹점 수에 따라 매출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와타미와 유사한 프랜차이즈로는 강정이기가막혀, 코바코김가네김밥구이, 가명동할머니국수짬장죽이야기 등이 있습니다. 이 프랜차이즈들도 각각의 독특한 매장 컨셉과 맛으로 손님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창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가맹사업입니다.

미도인은 가정식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만한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맛집으로 인정하고 방문하는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입니다. 미도인의 창업비용과 가맹지역 점포수, 매출분석 등을 살펴보았는데, 창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질문 FAQ

Q1. 미도인 창업비용은 얼마인가요?

A1. 미도인 창업비용은 가맹비 1,100만원, 교육비 550만원, 보증금 300만원(가맹계약 해지 시 반환됨), 신규 창업비용 1억 2,800만원입니다. 단, 신규 창업비용은 상가 컨디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Q2. 미도인의 가맹점 수는 얼마나 되나요?

A2. 2021년 기준으로 미도인의 전체 가맹점 수는 12개이며, 신규계약은 3개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의 가맹점과 직영점 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Leave a Comment